728x90
드라마, 영화, 예능, 웹툰, 애니메이션 콘텐츠부터 OTT까지
동사 전체 매출 가운데 미디어 매출 비중은 1분기 기준 약 49%로 드라마와 예능 등 양질의 콘텐츠들이 높은 인기를 끌며, 광고 수입과 콘텐츠 판매 단가 상승이 수익성을 견인하는 모습을 보였다. 향후에도 미디어 콘텐츠 중심 실적 견인이 예상되는 가운데 동사는 향후
1)5년 간 5조원 콘텐츠 제작비 투자
2)드라마에 이어 예능, 영화, 디지 털, 애니메이션 등 콘텐츠 다각화
3)TVING 오리지널 콘텐츠 100편 제작
4)Netflix, Apple TV, Amazon prime 등 글로벌 OTT와 콘텐츠 기획, 제작 등을 도모
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자체 및 오리지널 시리즈 확대를 통한 TVING 유료가입자를 확 대를 도모, 글로벌 미디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것으로 기대된다. TVING 유료가 입자 확대 전략으로 <응답하라>, <슬기로운 생활>, <신서유기> 등과 같은 히트작 중심 IP 시리즈 육성, 6천편 이상 영화와, 애니메이션, 다큐멘터리, 프리미엄 스포츠 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.
'기타 > 경제경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증권사리포트] 테이퍼링 이슈, 주식시장에충격변수일까?(대신증권) (0) | 2021.06.07 |
---|---|
[미국주식] 업스타트(upstart) (0) | 2021.06.03 |
[증권사리포트] Mobility/EV(유진투자증권) (2) | 2021.05.31 |
[증권사리포트] 바이든시대, 10년간에 걸친 친환경 선박 교체기 도래(하나금융투자) (0) | 2021.05.24 |
[증권리포트] AT&T의 콘텐츠 자회사 워너미디어와케이블 TV 채널 사업자 디스커버리합병(이베스트증권) (0) | 2021.05.18 |
댓글